여자 잘록한 허리 만들기  옆구리 살 빼는 방법


봄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겨울에는 살짝 쉬신거죠? ㅋㅋ 


날씬한 허리를 만들고 싶은데 옆구리살이 삐죽 튀어 나온 자신을 발견한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부단한 노력을 가지고 해야합니다.

내일해야지 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올해도 옆구리 살과 함께 생활하셔야 된다는 점 생각하시면서 애인, 남편, 썸 중인 분들에게 자신의 멋진 몸매를 보여는 방법

시작합니다~~



러시안 트위스트





보시는 것처럼 크게 어렵지 않은 동작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의욕만 가지고 무리를 하다보면 금방 지치기 때문에 쉬운 동작의 옆구리 살빼는 운동동작입니다. 레벨 1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처음에는 다리를 바닥에 붙이고 손을 가슴높이에 위치를 했지만 좀더 자극을 주고 싶다면 다리를 살짝 들거나 손을 머리 뒤통수에 위치해서 반복 동작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더 강도를 높이시려면 중량을 늘리시면 되는데요.

물건의 중량을 달리해서 손에 쥔 후 해보세요.


옆구리 살 빼는데 굉장히 도움되는 러시안 트위스트 운동법입니다.


주의하실점은 허리를 너무 과도하게 빨리 돌리지 마세요. 척추의 부담과 부상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운동은 적당한 가동범위 내에서 실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점점 횟수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초반 무리하게 하면 금방 지치고 포기하게 됩니다.





Posted by 북극곰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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